“제지방률 높여주는 빨간통다이어트” 21일 롯데홈쇼핑 4차 방송
상태바
“제지방률 높여주는 빨간통다이어트” 21일 롯데홈쇼핑 4차 방송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콜레올로지’ 제품을 이전 롯데홈쇼핑 런칭시와 동일한 구성으로 오는 21일 오후 11시 50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4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전 60분간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 3회 연속으로 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콜레올로지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명 ‘빨간통다이어트’라는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몸매 관리의 핵심은 단순한 몸무게가 아닌 바로 우리 몸무게에서 제지방의 비율이라고 말한다. 우리 몸의 수분 그리고 근육을 이루고 있는 단백질, 뼈 등 체지방을 제외하고 인체를 구성하는 모든 것을 말하는 제지방 비율이 높아야 기초대사량도 많아져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콜레올로지는 기능성 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사용해 체지방은 줄이면서 제지방과 기초대사량을 늘려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연속 완판으로 콜레올로지의 효능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푸드올로지는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