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 복구 성금 기탁...전직원 십시일반 동참
상태바
한국인터넷진흥원,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 복구 성금 기탁...전직원 십시일반 동참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4.1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SA_전경. <KISA_제공>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전 직원 급여에서 1000원 이하의 금액을 기부하는 ‘끝전 모으기 캠페인’과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산불피해 복구 특별 모금으로 마련됐다.

모금된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지정 기탁되어 국가 재난지역으로 선정된 강릉, 속초, 고성 등 5개 지역 복구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석환 KISA 원장은 “갑작스런 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 주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전 직원이 작은 정성을 모아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며, “하루빨리 피해 주민들이 안정을 되찾고 일상으로 복귀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인터넷진흥원은 이번 모금 활동 외에도 광주·전남 지역 내 IT 꿈나무 및 사회적 배려 대상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전국 7개 지역에 위치한 지역정보보호지원센터를 통해 지역 영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보안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지역 상생 및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