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신규 클래스 '창병' 업데이트 예고
상태바
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신규 클래스 '창병' 업데이트 예고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4.1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신규 클래스 ‘창병’을 19일 공개하고, 오는 5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창병’은 어촌 출신의 고아로 성주에게 배운 창술을 활용해 스승을 뛰어넘는 무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은 클래스이다.

특히, 고속 회전으로 적을 베어버리는 것은 물론 적을 띄운 후 강력하게 내리치는 등 10 여종의 주력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창술로 파괴 본능을 갖춘 ‘명장’과 얼음을 제어하여 모든 만물을 동결하는 힘을 가진 ‘설호’로 전직이 가능하다.

‘창병’은 오는 5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조이시티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규 클래스를 비롯해 업데이트의 상세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신규 유저의 성장과 만렙 이전 유저의 적응 지원을 위한 이벤트가 5월 7일까지 열린다. ‘레벨업 이벤트’에서는 레벨 달성에 따라 성장 필수 아이템인 ‘초밥’, 금괴’ 등을 큰 폭으로 추가 지급하며, 최대 ‘초밥(대) 40개’, 레벨 구간별 ‘신화 장비 달마’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가 실시되어 공식 커뮤니티에 16레벨과 55레벨을 각각 인증하는 스크린 샷 게재 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