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PB 엘리든플레이, 인기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롯데백화점 PB 엘리든플레이, 인기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 진행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바지 전문 브랜드’33 뮤즈먼트’와 팝업스토어도 열어
롯데백화점 PB 엘리든플레이 매장에서 인스타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사진은 방송 출연 예정인 인기 인플루언서인 이블리와 짜증대마녀.

롯데백화점의 PB 브랜드 '엘리든 플레이'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주 소비층인 20~30대와 소통을 강화한다.

롯데백화점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영컨템포러리 PB ‘엘리든 플레이(Eliden Play)’가 본점 2층 매장에서 20일에 인기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본점, 분당, 잠실점 등 총 8개 매장을 운영중인 ‘엘리든 플레이’는 국내외 라이징 브랜드와 아이템을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해 운영하는 영컨템포러리 PB이다. ‘랭앤루(LANG&LU)’, ‘뎁(DEBB)’, ‘아멘파파(AMENPAPA)’ 등 독특하면서도 개성 강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20대~30대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젊은 감각의 패션과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엘리든 플레이에서 유치한 청바지 전문 브랜드 ‘33뮤즈먼트’의 팝업 행사를 기념해 진행하게 됐다. 엘리든 플레이의 주 고객 층인 20~30대에게 타켓을 맞춘 행사로 인기 인플루언서인 짜증대마녀(@manyo_yoojin)와 이블리 (@levely1)를 초대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인플루언서들은 고객과의 만남과 동시에 고객에게 스타일을 추천해주고 직접 청바지를 시착하는 등 온, 오프라인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이벤트로 4월 20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캘리그래퍼 장영호, 낙서가 신용석과의 핸드메이드 협업 상품 들이 한정 판매되고, ‘33뮤즈먼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제품에 손글씨 이니셜 자수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강태우 영패션팀장은 “엘리든 플레이의 주 타켓층인 20~30대 영고객의 경우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한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이기에 이와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인기 상품과 유명 인플루언서라는 볼거리의 결합 컨텐츠를 오프라인에 제공해 영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