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익스프레스’, 물류대행서비스 부문에서 최고...물류대행서비스 대상
상태바
‘큐익스프레스’, 물류대행서비스 부문에서 최고...물류대행서비스 대상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8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30~40% 이상 매출 신장 기록...글로벌 물류 시장 대응 위해 대규모 시설 투자 계획
Qxpress(큐익스프레스)가 '2019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물류대행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Qxpress(큐익스프레스)’가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물류대행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Qxpress(큐익스프레스)’는 ‘2019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물류대행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와 피플인사이트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설문에 참여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큐익스프레스는 이커머스에 특화된 물류 플랫폼을 개발, 구축해 온 토탈 물류 기업이다.

2010년 설립 이후 동남아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Qoo10(큐텐)의 국제 특송 업무를 시작으로 다각도로 사업을 전개해 매년 30~40% 이상 매출 신장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누적 물동량은 4천만 박스를 넘었다.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시행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관세청의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연동하는 방식의 해외 수출 화물 정식수출신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큐익스프레스는 전자상거래 시장과 함께 급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물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대규모 시설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 올 3분기 김포 고촌의 물류센터보다 5배 이상 넓은 규모로 확장 이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연내 미국 사업 확충으로 미국 내 해외향 물류서비스 경쟁력도 강화할 예정이다.

김영선 큐익스프레스 대표는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상이기에 더욱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글로벌 이커머스와 연동한 더욱 안전하고 빠른 배송체계를 구축해 혁신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