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홍대 ‘엑시트(EXIT)’에 대형매장 메가스테이지 오픈
상태바
ABC마트, 홍대 ‘엑시트(EXIT)’에 대형매장 메가스테이지 오픈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다양한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홍대엑시트점 매장 모습

ABC마트가 홍대의 떠오르는 명소 '엑시트'에 대형 매장인 메가스테이지를 입점시킨다.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지난 17일 홍대만의 개성을 담은 복합쇼핑몰 엑시트에 ‘메가스테이지 홍대엑시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메가스테이지’는 스탠다드형 ABC마트 매장을 대형화, 고급화한 매장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된 점이 특징이다. ABC마트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신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서울 핵심 상권이자 젊음의 상징인 홍대에 ‘메가스테이지 홍대엑시트점(EIXT)’점을 새롭게 선보였다.

‘메가스테이지 홍대엑시트점’은 홍대입구역 2번 출구와 연결된 복합쇼핑몰 ‘엑시트(EXIT)’ 안에 입점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매장 인근에 대학 상권까지 형성돼 있어 젊은층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이에 ABC마트는 홍대엑시트점을 운동화, 신사화, 아동화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와 최다 브랜드, 최다 상품을 선보이는 메가스테이지로 구성했다.

ABC마트는 ‘메가스테이지 홍대엑시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포츠 양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나이키, 휠라, 반스, 컨버스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입고해 선보인다.

ABC마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신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접근성이 뛰어나고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홍대에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며 “‘메가스테이지 홍대엑시트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젊은층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어 메가스테이지의 최다 브랜드, 최다 상품 구성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