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속 마라톤 대회 – 효과적인 몸 안의 독소 제거
상태바
미세먼지 속 마라톤 대회 – 효과적인 몸 안의 독소 제거
  • MICE팀 최희남 기자
  • 승인 2019.04.17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전국 각지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마라톤 행사가 개최되고 있다. 특히 4~5월 봄은 겨울이 지나고 포근한 기후로 인해 마라톤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계절이다. 하지만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라고 해서 이미 잡힌 마라톤 일정이 취소되진 않는다. 이처럼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 속에서 마라톤을 진행하게 되면 건강을 위해 시작한 운동이 자칫하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다. 이러한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마라톤 행사 이후 몸 상태를 정상적으로 회복할 것이 중요하다.

특히 몸 안의 독소 제거를 위해 땀을 흘리는 것이 좋지만, 마라톤으로 인해 이미 땀을 흘린 상태이기 때문에 이 후 온열기능 안마의자를 통해 자연스럽게 땀을 흘리도록 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다. 안마 이 후 에는 샤워와 함께 빠져나간 수분섭취를 위해 수분크림을 바르거나 차를 마시며 마무리 할 것을 추천 하는데, 마라톤 이 후 미세먼지 배출에 도움을 주는 세 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온열기능 안마기기로 땀 배출 - 비욘드릴렉스 RX70-

비욘드릴렉스의 안마기기 RX70는 견갑골히팅 기능이 탑재된 안마의자 제품으로 등쪽으로 내장된 히터가 견갑골 주위를 중심으로 뭉치기 쉬운 근육을 완화 시키고 풀어주며 마사지 효과를 증대시켜 준다. 또한 온 몸 구석구석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마사지 하는 전신안마, 부분안마 그리고 전신 에어마사지부터 롤링까지의 안마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또한 목에서 어깨, 허리 라인까지의 굴곡에 따라 S자형으로 인체공학적이게 설계된 프레임으로 허리 라인에 밀착된 입체적인 안마가 가능하며, 엉덩이에서 허벅지 라인의 인체 굴곡에 따라 L자형으로 설계된 프레임으로 밀착된 입체 안마 또한 가능하다. 이는 허리까지만 가능했던 안마볼이 엉덩이와 골반까지 내려와 더욱더 풍부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코스트코] BOTO 프랑스산 레몬밤 분말 300g 허브차,출처 G마켓>

-따뜻한 차와 함께 수분섭취 - 코스트코 BOTO 프랑스산 레몬밤 분말 300g 허브차-

최근 수분섭취 티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레몬밤은 허브과의 식물로 레몬과 유사한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지중해 연안 유럽에서 나는 것으로 알려진 레몬밤은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으로 전해지며 내장지방을 없애는데 탁월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제격이다. 이 뿐만 아니라 지방세포 크기를 작게 만들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해 생리통으로 인한 복통, 장염, 탈모 등에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기호에 따라 온수 혹은 냉수 200ml에 적당량을 넣고 잘 저어 섭취하면 되고, 또는 요거트, 우유 등에 희석한 후 섭취 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딥 크림,출처 네이버쇼핑>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딥 크림-

땀 배출로 건조해진 피부에도 수분을 공급해보도록 하자.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딥 크림은 제주 용암해수가 피부 수분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세라마이드 함유 고수분 젤 크림이다. 특히 제주 용암해수가 3가지 수분 인자와 천연 보습인자를 강화시켜 활력 있는 수분 장벽으로 탄탄하게 케어 해준다. 또한 세라마이드 캡슐이 섞여 수분을 안팎으로 채워주고, 반투명 젤 텍스처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탄탄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SB미디어

포토그래퍼: 김태오(teography)

스타일리스트 : 신희영

헤어메이크업 : 서승현

모델 : 저스티나

에이전시 : 룩스모델(looksmodel)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