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I & 5G VR AR & 게임
액토즈 ‘라테일’, 봄맞이 ‘아말룬 사막’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4.17 15:45
  • 댓글 0

액토즈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아말룬 사막’을 실시했다고 17일 전했다.

먼저 ‘아말룬 사막’에 존재하는 다른 세계의 사막 도시 ‘라’를 배경으로 한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라’의 공주 ‘티야’와 함께 동생 ‘마으투’의 저주를 풀어내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필드 ‘아말룬 사막’을 선보이고, 4인 인스턴스 던전 ‘라의 성곽’ 및 ‘안식의 홀’을 추가했다. 또 신규 보스 몬스터 저주받은 ‘라’의 지도자 ‘마으투’와 거대 벌레 괴물 ‘라으나툰’ 등 신규 몬스터 및 NPC를 공개했다.

이어 신규 시스템 ‘주간 도전’을 도입했다. 총 3개의 단계로 구성된 미션을 한 주간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매주 새로운 미션이 제공된다. 미션에 성공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도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산림지대’, ‘플루톤 신전’, ‘엘리아스’ 등 초반에 출현하는 지역을 전면 리뉴얼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5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뒤틀린 피라미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진행하는 협동 이벤트 ‘물을 부르는 기도’를 진행한다. 이벤트 아이템 ‘오염된 물의 보석 파편’을 이용해 ‘물의 힘이 담긴 보석’을 성장 시킬 수 있으며, 누적된 성장 등급에 따라 다양한 버프가 지급된다. 

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푸짐한 혜택이 담긴 ‘어드벤처 모험’ 지원 상자를 제공하고, 매일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몬스터 조각품’을 지급하는 ‘기이한 힘이 깃든 물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미니 게임 형식의 ‘시공의 포탈’ 이벤트 2종과 출석 이벤트, 랭킹 이벤트 등 총 8종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게임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