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레몬밤 단돈 '1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푸드올로지, 레몬밤 단돈 '1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16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레몬밤을 1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레몬밤은 유럽 지중해 등지에 자생하고 있는 독특한 레몬향이 뿜어져 나오는 허브 식물을 말한다. 최근에는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서 각종 TV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되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레몬밤에는 비타민, 로즈마린산, 폴리페놀 등의 성분이 풍부하여 스트레스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지방세포의 축적과 생성을 조절하여 체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이고 체내에 쌓인 셀룰라이트도 관리해주는 등 탁월한 몸매관리 효과를 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판매된 레몬밤은 100% 레몬밤추출물을 분말 형태와 스틱으로 제작한 것으로서 멸균과 특수한 분무건조 과정을 통해 만들어져 냉수에도 빠르게 녹아 섭취가 간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할인이벤트는 푸드올로지에서 특별히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여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레몬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빨간통다이어트 콜레올로지를 함께 구매한 경우에 한해 레몬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함께 판매된 콜레올로지는 최근 연예인 가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레몬밤 못지 않은 각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지난 롯데홈쇼핑 3차 론칭 방송에서도 연속 매진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푸드올로지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우수한 자사의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뜨거운 성원과 신뢰에 보답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푸드올로지의 레몬밤 및 콜레올로지는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