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국내 최초 키즈맘 전문 상가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분양
상태바
동양건설산업, 국내 최초 키즈맘 전문 상가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분양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지, 배후수요, 특화 설계 등 이색상가로 차별화 경쟁

최근에 분양되는 테마상가들은 쇼핑뿐만 아니라 휴식과 오락, 문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어 유동인구의 체류 시간과 재방문율도 높아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동양건설산업은 남양주 별내지구 7-1∼7-4블록에 지하3층~지상 최고 21층까지 3개동 규모에 대규모 프리미엄 복합단지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의 2차분 분양에 돌입했다.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맘(Kids&Mom)을 콘셉트로 한 대규모 전문 복합몰로 꾸며진다. 이곳에는 약 6,100여㎡ 규모의 초대형 키즈직업체험관을 비롯, VR파크 및 엔터테인먼트존 등 키즈 관련 시설과 문화, 외식 및 보육시설 등으로 꾸며진다. ‘파라곤 스퀘어’ 지상층은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각종 조형물과 놀이시설, 포토존 등으로 꾸며지는 ‘오즈 테마존’이 조성돼 키즈맘 전문 복합몰로서 현지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민들까지 유입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한다.

특히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사업자가 계약자 매물을 임차해 다시 재임대해 관리하는 방식인 마스터리스제를 도입한다. 마스터리스를 적용받은 상가는 투자자가 100% 자기자본을 투입하면 5년 동안 약 5.5%의 연간 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키즈&맘(Kids&Mom)을 콘셉트로 한 대규모 전문 복합몰로서 주요 브랜드를 비롯 차별화된 MD를 구성하고 이에 걸맞는 주요 앵커테넌트를 유치해 지역 상권까지 활성화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동양건설산업은 최근 세종 파라곤, 고덕 파라곤, 동탄역 파라곤 등 수도권 주요 신도시에서 분양에 연거푸 성공하고 미사지구에서도 ‘미사역 파라곤’이 나흘 만에 계약을 완료하는 등 최단기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홍보관은 구리시 인창동 614번지에 위치해 있다. 지식산업센터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분양하는 오피스용 주거인 전용면적 16㎡형(176실), 전용면적 34㎡형(128실)의 유니트와 지식산업센터 섹션형 오피스를 볼 수 있다. 지식산업센터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