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직장인 회식 맛집 ‘한우나리’ 본점, “달달한 별별 할인 이벤트” 3탄 열어 
상태바
판교 직장인 회식 맛집 ‘한우나리’ 본점, “달달한 별별 할인 이벤트” 3탄 열어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들이의 황금계절 봄이 오고 따뜻한 기운이 완연해지면서 곳곳의 명소만이 아니라 길거리를 거니는 이들도 늘어나는 모습이다. 수도권에서 나들이 명소를 꼽는다면 분당, 판교 지역도 빼놓을 수 없다.

분당중앙공원, 분당탄천, 성남 남한산성, 분당운중천 , 탄천태평습지 생태원은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되며 주말이면 가족 단위 상춘객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평일에도 퇴근 후 회사 동료들과 벚꽃길을 거닐며 바쁜 일상에 지친 하루의 무게를 덜어보는 힐링의 시간을 누려볼 수 있다.

이러한 꽃구경 하는 봄 나들이 힐링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맛집 탐방 식도락코스가 아닐까? 부모님을 모시고 아이들과 함께 하는 외식자리라면 우리나라 사람 누구나 좋아하는 한우요리도 좋겠다.

판교 직장인들의 회식 맛집이자 가족 외식 장소로 입소문이 풍성한 한우나리는 이럴 때 가볼만한 곳이다. 개인별 다양한 입맛을 맞추면서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는 다양한 한우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한우모듬세트가 인기다.

이외에도 꽃등심, 생등심, 갈비살, 생갈비, 육회, 한우생불고기전골, 곱창전골, LA양념갈비 등 다채로운 종류의 음식을 입맛에 맞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가볍게 점심 한끼를 해결하고 싶다면 우거지탕, 갈비탕, 한우뚝불, 차돌된장찌개, 육회비빔밥, 냉면 등에서 골라봐도 좋다.

한우 식도락을 선호하는 판교 분당 맛집 매니아들이 자주 찾는 한우나리는 고급스런 인테리어에 파티션홀과 단체룸, 개별룸을 갖추고 150대 가능한 대형주차시설이 마련되어 모임의 성격이나 인원수에 맞춰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도 있다.

최근 이곳 판교 맛집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달달한 별별 할인 이벤트’ 3탄을 준비했다. 최상급 1+ 한우 꽃등심(150g), 한우생등심(150g)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