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침구류 교체와 어싱 패드로 극복하자 - 월드홈닥터 침구류와 어싱패드
상태바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침구류 교체와 어싱 패드로 극복하자 - 월드홈닥터 침구류와 어싱패드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4.15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닥터프렌드 어싱닥터패드>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고생하는 이들의 비율이 늘어나고 있다. 알레르기비염의 유발물질은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꽃가루, 애완동물 털 등이 있는데 특히 지금 같은 환절기에는 질병을 더욱 악화 시키는 대기오염이나 찬 공기, 급격한 온도와 습도 변화 등이 포함되기에 더욱 심해질 수 있다.

알레르기비염은 환경관리가 중요하다. 우선 침구류는 일주일에 한 번씩 55℃씨 이상의 뜨거운 물로 세탁하거나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는 것이 좋으며, 침실은 자는 것 외에 작업이나 놀이장소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고 침구류에 집먼지진드기 투과방지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알레르기 비염 환자의 환경관리에 알맞은 침구류 제품 중 월드홈닥터의 닥터프렌드 침구류가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프렌드 기능성 침구셋트의 경우 항균처리 및 대전처리로 정전기 방지 기능과 함께 알레르기 방지커버를 도입하여 공기와 수분은 통과하지만 진드기나 유해물질이 통과하지 못하는 미세한 공극으로 만들어져 알레르기 질환 물질이 침투하지 못하게 만들어졌다. 친환경 MODAL 소재를 사용한 커버는 알레르기 방지 기술로 만들어졌으며, 자연섬유를 사용하여 사계절 모두 사용감이 뛰어나다. 여기에 독일 어드반사 7중송 솜을 사용하여 양모와 울트렐 솜이 혼용되어 사계절 적정온도를 제공한다. 디자인에 따라 마르쉘, 임페리얼, 셀린, 엘모닝, 버지니아 등 5가지 침구류 세트가 시판중이라 실내 인테리어와 맞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디서나 집안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함께 판매되고 있는 어싱 닥터 패드의 경우 인체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몸안의 양전류를 감소시켜주는 제품으로서, 컴퓨터나 스마트폰, 전자제품을 사용하며 몸속에 누적된 전자파를 감소시켜는 어싱기술을 통해 인체의 조화와 균형이 잡히도록 도와주며, 본연의 전기적 에너지 상태를 복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접지(EARTHING)를 통해 인체의 에너지 균형을 잡아주는 닥터프렌드 어싱 닥터 패드의 경우 얇고 가벼운 재질로 침구류와 같이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차단하는 극세사 원단을 통해 제작되며, 적정 체온 유지를 통해 혈액순환과 신체 내부 활동력을 높혀주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또한 세탁이 간편하고 보관이 편리해 물세탁도 가능 하기 때문에 관리가 수월하다.

한파가 물러가고 찾아오는 따뜻한 환절기, 보다 건강한 생활을 위해 침구류부터 바꿔보는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 적절한 월드홈닥터 닥터프렌드 기능성 침구류와 어싱닥터패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