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콜레로뺄래 1+1’ 할인 이벤트 열어 
상태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콜레로뺄래 1+1’ 할인 이벤트 열어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가 지난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한정수량으로 ‘콜레로뺄래 1+1’ 초특가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며 마마무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열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입점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모은 것으로 전해진다.

업체 관계자는 “겨울이 지나고 어느새 봄이 찾아왔고 따뜻한 햇살이 반갑지만, 지난 겨울 내내 두툼한 외투를 핑계 삼아 감춰왔던 군살을 더 이상 숨길 수 없다는 사실에 걱정이 앞서는 이들이 많다. 봄을 맞이하여 점점 얇아지는 옷차림 때문에 몸 곳곳에 차곡차곡 쌓인 군살이 신경 쓰일 수 밖에 없는데, 두꺼운 옷들과 함께 무거운 살들을 정리해야만 하는 지금 시기에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다이어트를 시작해야만 할 때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좋은 다이어트 제품을 보면, 마마무가 컴백 전 몸매관리로 애용하고 있다는 에버비키니 ‘콜레로뺄래’, ‘비울래’, ‘빠질라카노’ 등 제품이다. 그중에서도 콜레로뺄래 1+1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고 있어 올리브영 대란템으로 꼽힌다. 주말에도 줄이이어질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게 업체 측의 평이다.

한편, 에버비키니의 모델 마마무는 최근 고고베베를 발매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마마무 전 멤버가 지속적으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면서, 에버비키니 제품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전해진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에버비키니 공식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