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고객 패널 제도 신설...제 1기 고객평가단 모집
상태바
유진저축은행, 고객 패널 제도 신설...제 1기 고객평가단 모집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4.1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저축은행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 패널 제도를 신설하고, 고객평가단 1기를 15일부터 오는 5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고객평가단 1기는 평소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 중 1,2차 심사를 통해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온라인 채널 평가 및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용과 우수 제안 포상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유진저축은행 강진순 대표는 “이번 고객평가단 제도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 기획·개발 단계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과 직접적으로 맞닿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점검해, 보다 낳은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