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현대百면세점, ‘러브 투게더’ 프로모션 진행...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해외여행 준비 가족 고객 위해 준비...예비 부부 위한 프로모션도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투게더' 프로모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다음달 28일까지 '러브 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무역센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괌 여행권'(1명)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15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관람권' 2매를 1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멤버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무역센터점 10층 멤버십 데스크에서 청첩장 제시 고객에게 면세점 상품을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블랙' 등급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아울러 인터넷면세점에 오는 24일까지 청첩장을 등록하는 예비 부부에게는 기존 모바일 적립금에 적립금 1만원을 추가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H포인트를 최대 15만원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 및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아 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관련 행사 및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