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니스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리턴큐’ 리뉴얼 출시
상태바
원니스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리턴큐’ 리뉴얼 출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1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니스바이오가 “배우 정동남을 모델로 앞세워  혈관확장 혈압조절 제품 ‘리턴큐’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원니스바이오의 대표 브랜드로 알려진 ‘리턴큐’ 판매 호조에 힘입어 국내 건강기능식품 1호로 인정받은 리턴큐를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리턴큐는 혈압 조절이 중요하며 고혈압 낮추는 방법을 찾는 이들을 위해 27여년간의 시간 동안 연구를 거쳐 개발된 제품으로 알려졌다. 암스테르담, 시카고, 일본농예화학회, 국제혈압학회에서 인체시험을 거쳐 수축된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에 대한 연구결과가 SCIE급 국제학술지에 발표된 바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업체 측은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의 평가방법을 통해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에 대해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1호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인체의 혈관은 약 12만KM나 되는 혈관으로 형성되어 있다. 다른 장기는 대체할 수 있어도 혈관은 대체할 수 없다고 한다. 그리고 고혈압에 좋은 음식 등푸른생선 정어리는 DHA, EPA등 각종 불포화 지방 및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육체를 만들고 유지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리뉴얼한 리턴큐 제품은 주원료가 되는 정어리펩타이드와 정상적인 면역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으로 구성된 기존 제품에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 바나바잎(코로솔산을)추가했다. 아울러 기존 한달분 120정에서 180정으로 정제수가 크게 늘어났으며 가격을 그대로라고 한다.
 
한편 원니스바이오는 리턴큐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로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