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대 이천전원주택단지 ‘하경하우징’ 3세대 선착순 분양
상태바
16세대 이천전원주택단지 ‘하경하우징’ 3세대 선착순 분양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한 도시를 떠나 한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서울과 가까우며 교통 및 교육 여건이 갖춰진 곳에 단독주택을 마련하려는 수요가 많아졌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이천 장호원 전원주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도심형 전원주택이 이천 반월성성당 맞은편에서 분양중이다.

이천시 설성면 제요리에 전원주택단지를 조성해 16세대 전원주택을 유럽식 목(木)구조로 지어 분양중인 ‘하경하우징’은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안전을 중요시하는 요즘 소비 트렌드를 생각해 내진설계를 도입했으며 잔디마당과 기본 조경수가 분양가에 포함되어 있고 울타리도 기본적으로 만들어져 있다

아토피, 건선과 같은 알레르기에 민감한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해 목조로 지어진 2층 단독주택이며 3중 단열 시스템으로 난방비 걱정을 덜었다. 넓은 정자와 파고라가 잔디정원에 갖춰져 집밖 활동이 매력인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106㎡~126㎡의 건축면적에 1층 가족실과 방, 욕실 등을 갖춘 여유로운 공간에 다양한 구성이 호평을 받는다. 단지 진입로가 넓고 주차도 세대별로 2대 가능한 여건이며 단지 내 오수, 우수관을 설치하고 전기 지중화 공사로 환경을 깔끔하게 정돈했다.

주변 교통여건도 좋다. 성남-여주 복선전철 경강선 , 성남-장호원간 자동차 전용도로가 5분 거리이며 중부고속도로 일죽IC는 차로 7분 거리, 영동고속도로 이천IC가 15분 거리다. 10분 거리 장호원터미널, 일죽터미널을 이용해 동서울까지 이동할 수도 있다.

생활편의시설 이용 여건이 양호하다. 농협, 새마을금고, 우체국 등 금융기관은 물론 하나로마트, 장호원성모병원을 이용할 수 있고 이천체험마을, 부래미마을은 가족나들이로 좋은 체험공간이다.

유치원과 초‧중․고도 가까이에 있다. 설성초등학교, 율면초등학교, 대서초등학교가 인접해 있고 스쿨버스를 운행중인 학교도 있다.

이천 전원주택 관계자는 “전원주택 시장에서 노후생활 목적만이 아니라 어린 자녀를 둔 젊은층 수요자들이 늘어나느 추세이다. 서울 도심의 아파트 전세금 수준 분양가로 넓은 정원을 갖춘 단독주택을 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