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전문 솔루션 기업 ‘그리드원’ 내달 8일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인공지능 전문 솔루션 기업 ‘그리드원’ 내달 8일 세미나 개최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4.0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기술과 RPA의 만남 Vision to ‘Software 2.0’ 세미나 개최
행사장 내 RPA 직접 체험 가능한 부스도 마련될 예정

인공지능 전문 솔루션 기업 ‘그리드원’이 내달 8일 Vision to ‘Software 2.0’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역삼동에 위치한 삼정호텔 1층 아도니스홀에서 진행된다.

이 행사는 오후 1시부터 약 5시간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인공지능 기술과 RPA의 만남을 통해 미래 디지털 사회의 모습을 그린다. 업계 인사들과 일반인 고객 등 약 35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다양한 발표도 예정돼 있다. ▲ 소프트웨어 2.0 시대, 미래 모습은? ▲ RPA의 현재 시장상황 분석과 전망 ▲ 소프트웨어 2.0 비전 및 발전계획 ▲ 인공지능 RPA의 결합 기술 시현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구축 사례 ▲ 사업 정책 및 RPA 도입전략 등의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행사장 내 인공지능 RPA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 돼 있어 참석자들의 궁금증도 해소할 전망이다. 참가신청은 이달 4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인원 마감 시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한편, 이번 행사를 개최하는 그리드원은 일과 삶의 균형이 보장된 미래 지향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자동화 솔루션을 연구 개발하고 있는 인공지능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특히, 국내 최초 지능형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솔루션인 AutomateOne 솔루션의 개발을 통해, 기존에 직원들이 수행하던 단순 반복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직원들의 업무 생산성 향상과 저녁이 있는 삶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기술은 성능 부하 테스트 솔루션인 ‘퍼프원(PerfOne)과 함께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제공=그리드원>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