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5일 견본주택 오픈
상태바
포스코건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5일 견본주택 오픈
  • 윤영식 기자
  • 승인 2019.04.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이 5일 견본주택을 공개하는 ‘남양주 더샵 퍼스트 시티’ 투시도.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5일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2지구에 공급하는 ‘남양주 더샵 퍼스트 시티’의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 시티’는 지하 2층~지상최고 33층, 10개동으로 타입별로 전용면적 △59A㎡ 253세대 △59B㎡ 32세대 △75A㎡ 54세대 △75B㎡ 218세대 △84A㎡ 381세대 △84B㎡ 215세대로 구성된다.의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 평형으로 구성된 이 단지는 타입 별 4베이와 알파룸,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전용면적 이상의 확장성을 보여준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 시티’는 인공지능 AI 플랫폼인 카카오i(Kakaoi)의 카카오홈 서비스를 제공한다. 집안에 있을 때는 스마트 스피커인 카카오미니를 통해 음성으로, 집밖에 있을 때는 카카오홈 앱 또는 카카오톡을 이용해 아파트 내 사물인터넷 및 냉난방 장치를 제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 원패스시스템을 적용해 공동현관출입문에 다가서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고 엘리베이터가 호출되며 해당층을 자동으로 눌러준다. 이상한 행동을 보이는 낯선 사람을 감지해 알려주는 동체(動體)감지기를 설치해 입주민들의 보다 안전한 생활을 보장한다.

또한 초미세먼지 제거기능을 갖춘 청정환기시스템을 빌트인 옵션으로 제공하고, 공기가 흐르는 통로인 덕트는 특허상품인 향균 황토 재질로 설치해 실내 대기 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유지한다.

단지 바로 앞에 부평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있고, 도보거리에 진접중학교가 있어 안전한 통학여건을 자랑한다. 홈플러스, 이마트, 진접도서관과 국립수목원 광릉숲, 왕숙천이 단지 인근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덤으로 갖췄다.

또한 2021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4호선 진접선이 개통되면 당고개까지의 소요시간이 기존 1시간에서 약 14분으로40여분 줄어들게 된다. 국도 47호선 우회도로공사가 올해 마무리될 예정이며 GTX-B 노선사업도 속도를 내고 있어 서울 접근성이 한층 편리해질 전망이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 시티’는 비규제단지로 청약, 전매제한 등에서 자유롭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자택 및 세대주여부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1년 이상, 그리고 지역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누구나 1순위로 청약할 수 있고, 당첨자 발표일로부터6개월이 지나면 전매도 가능하다.

3.3㎡당분양가는 817만원에서 926만원으로 지난해 남양주의 평균 분양가가 1189만원에 비해 합리적인 수준이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 시티’는 오는 9일 특별공급, 10일~11일 1ž2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17일 당첨자 발표, 29일~5월 1일 계약을 진행한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 시티’ 견본주택은 구리시 인창동 266-1번지에 마련된다.

 

윤영식 기자  wcyoun@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