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SM6·QM6 구입 시 '국내 최장' 7년·14만km 보증 수리기간 제공
상태바
르노삼성차, SM6·QM6 구입 시 '국내 최장' 7년·14만km 보증 수리기간 제공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4.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SM6 및 QM6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차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해피케어 보증 연장 서비스’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피케어 보증 연장 서비스’는 선진국형 자동차 관리 상품으로 보증 수리기간을 최대 7년·14만km까지 연장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르노삼성차는 약 123만 원 상당의 혜택에 해당하는 이 같은 보증 연장 서비스 혜택을 4월 한 달간 SM6 및 QM6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상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3년·6만 km(엔진 및 동력계통 5년·10만 km)의 신차 보증기간을 기본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 같은 보증기간이 7년·14만km까지 무상 연장된다. 

르노삼성차 서비스 네트워크 어느 곳에서나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점검 서비스 및 보증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긴급출동 서비스 혜택 또한 보증연장 기간 동안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해피케어 보증 연장 서비스’는 기본 신차 보증기간인 3년·6만km에 추가로 1년부터 4년까지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서비스로, 차량 교체 주기를 고려해 신차 구입 시 또는 출고 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소유주 변경 시 혜택이 승계되며 차량의 가치를 보다 오랫동안 유지, 관리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SM6와 QM6 신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차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해피케어 보증 연장 서비스'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현재 국산차 시장에서 7년·14만km 무상보증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유일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국내 최초로 무상 적용하는 선진국형 자동차 관리 상품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4월 한 달간 먼저 정부의 LPG 자동차 일반판매 허용을 기념해 SM6와 SM7 등 LPG 모델 구매 고객에게 최고급형 블랙박스 또는 현금 30만원의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SM6와 QM6 구입 고객은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