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 기업 미디어브릿지, '티구시포(T90호)'와 MOU 체결
상태바
MCN 기업 미디어브릿지, '티구시포(T90호)'와 MOU 체결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4.0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 발굴, 육성을 통한 시장 확장 본격화

글로벌 MCN 기업 미디어브릿지가 신개념 취미공간인 티구시포(T90호)를 운영중인 튀는애들과 크리에이터 지원사업과 관련된 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MCN 관련 쇼핑몰까지 보유한 미디어브릿지가 크리에이터 및 각종 장비를, 영상제작 공간인 티구시포에서 공간을 지원하여 영상 서비스 및 크리에이터 지원 사업을 함께 확장한다는 내용이다.

미디어브릿지는 비고라이브, 하쿠나, 유라이크, 버즈비디오, 틱톡 등과 같은 글로벌 플랫폼을 기반으로 아프리카, 유튜브, 인스타 등 수많은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 영상제작을 하고 있으며, 최근 배틀그라운드 프로팀 미디어브릿지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MCN 시장에서 색다른 조명을 받고 있다. 그리고 이번 PKC리그에서의 우승으로 PKL 리그에 진출, 올해 있을 2개의 세계대회에서 1개의 우승을 목표로 순항하고 있다.

이번 MOU에 따라 양사는 더욱 개선된 환경과 넓은 인프라 구축으로 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에게 좋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디어브릿지 장익호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영상 콘텐츠의 다양한 확산 경로 확보와 매출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나아가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 발굴, 육성을 통한 시장 확장을 본격화하고 싶다"며 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현재 소속 크리에이터인 은젤, 피지컬 갤러리, 파쿠아, 알피, 예찌니, 스카이나나, 김아람, 새초롬, 효니 등과의 협업 및 지원을 통해 이들을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투버 및 크리에이터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