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칸토발 베트남 국내선 신규 취항 기념 3~5일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비엣젯항공, 칸토발 베트남 국내선 신규 취항 기념 3~5일 프로모션 실시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4.0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이 26일 베트남 남서부에 위치한 소도시 ‘칸토(껀터, Can Tho)’와 주요 휴양도시 나트랑(Nha Trang), 달랏(Da Lat)을 잇는 국내선을 신규 취항한다. 

이를 기념해 3일부터 사흘간 비엣젯 골든 타임(한국시간 오후 2시~4시)에 110만장의 국내선 항공권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모든 베트남 국내선을 대상으로 하며, 각양각색의 베트남 도시들을 잇는39개의 국내선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성수기 베트남 장기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이 될 것이다. 

프로모션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오는 6월 4일부터 12월31일까지로,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을 이용해 구매 가능하다.

비엣젯항공은 3월 초 칸토와 하이퐁(Hai Phong), 빈(Vinh), 그리고 타인호아(Thanh Hoa)를 잇는 노선의 취항을 알린 바 있으며 이번에 노선을 추가함에 따라 가장 많은 칸토발 노선 (5개)을 취항하는 항공사가 됐다. 

이번 칸토~나트랑 및 칸토~달랏 노선은 주4회 운항할 예정이며, 자세한 비행 시간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비엣젯항공이 베트남 남서부 소도시 칸토와 주요 휴양도시 나트랑, 달랏을 잇는 국내선을 신규 취항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공=비엣젯항공>

한편, 비엣젯항공은 지난 3월 28일 베트남의 문화체육관광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로써 양측은 오는 2021년까지 베트남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 관계를 다져 나가게 된다. 비엣젯항공은 올해 1800만명의 해외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하는 베트남의 아름다움을 알리며 지역 및 국가의 발전을 위한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