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오싹한 라이브’ 론칭...쇼핑·재미 모두 잡은 신개념 쇼핑
상태바
신세계TV쇼핑, ‘오싹한 라이브’ 론칭...쇼핑·재미 모두 잡은 신개념 쇼핑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심시간 직장인 타겟으로...출연진과 시청자 실시간 소통도
신세계TV쇼핑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처음 선뵌다

신세계TV쇼핑이 ‘오싹한 라이브’를 론칭한다.

신세계TV쇼핑은 첫 생방송 미디어 커머스인 ‘오싹한 라이브(오늘의 싸군 라이브)’를 시작한다고 3일 전했다.

매주 수요일 낮 12시부터 30분 동안 유튜브와 신세계TV쇼핑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방송되는 ‘오싹한 라이브’는 직장인들이 주요 타겟이다.

신세계TV쇼핑은 모바일 전용 스튜디오를 적극 활용해 재미있고 역동적이며 신선한 생방송을 계획하고 있다. 실험적이고 독특한 방송이 가능하면서도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생방송 특유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드라마·코미디·토크쇼·1인 방송 등 다양하고 독특한 콘텐츠를 감상하면서 방송 등장 상품들을 그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어 쇼핑과 재미를 모두 잡은 신개념 쇼핑 방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임성신 신세계TV쇼핑 모바일 기획팀 부장은“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한편 모바일 전용 스튜디오의 우수한 설비와 기술력을 통해 생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영상미와 재미를 선보이고자 기획했다”며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차별화된 미디어커머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지난해 미디어커머스 총괄 브랜드 ‘샐러드M’을 론칭하고 미디어커머스 분야 강화에 나섰다.

우수한 상품을 선정해 동영상으로 제작하고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싹(오늘의 싸군)’, 패션·뷰티·인테리어 전문 동영상 쇼핑몰 ‘오스타(오늘의 스타일)’, 30대를 대상으로 웹예능·웹드라마 등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티쇼(신식티비쇼)’ 등을 선뵀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