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한양수자인 구리역’ 5일 견본주택 개관
상태바
㈜한양 ‘한양수자인 구리역’ 5일 견본주택 개관
  • 윤영식 기자
  • 승인 2019.04.0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역 역세권·북부간선도로·서울외곽순환도로·구리~포천고속도로 등 교통망 우수
'한양수자인 구리역' 투시도. <(주)한양 제공>

㈜한양이 경기도 구리시 수택지구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인 ‘한양수자인 구리역’의 견본주택을 오는 5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2일 한양에 따르면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556번지 일대에 공급되는 ‘한양수자인 구리역’은 지하3층, 지상최고 20층, 7개 동, 총41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162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 59㎡/ 84㎡의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됐다. 면적별 세대수는 일반분양 물량 기준 △59㎡ 95세대 △84㎡ 67세대 등이다.

청약접수는 오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당해지역, 12일 1순위 기타지역, 15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며, 정당 계약은 4월30일, 5월 2일, 5월 3일 등 3일간 진행된다. 

분양관계자는 “구리시의 마수걸이 분양단지로 주거 환경이 우수한 구리 중심생활권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된다” 라며 “구리역 초역세권에 구리초, 왕숙천이 인접해 있는 등 입지가 우수한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양수자인 구리역’은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지하철 8호선 연장선(별내선) 개통 시(구리역예정) 잠실역까지 7정거장(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좋아질 전망이다. 북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 등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도심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옆에 구리초교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인창중·고, 구리중·고, 구리여중·고,수택고, 토평중·고 등이 있다. 이밖에 구리시 인창도서관과 구리시립토평도서관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옆으로 왕숙천이 위치해 왕숙천수변공원과 도농체육공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농구장과 인라인스케이트장을 갖춘 구리광장·늘푸른공원, 검배근린공원 등도 가까워 보다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한양수자인 구리역’은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했다. 2면 개방형 및 타워형 구조가 적용된 전용59㎡ B타입을 제외하고 모든 가구가 판상형 구조 및 맞통풍 설계가 적용돼 통풍 및 환기가 우수하다.

세대내에는 스마트폰 하나로 조명,난방 등 집안의 주요 시설을 원격 제어할 수 있는 SK텔레콤 스마트홈서비스(2년무상)가 적용될 예정이다.

‘한양수자인 구리역’은 상업시설 주차장을 제외하고 세대별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해 지상에 차가 없는쾌적한 아파트로조성될 예정이다.단지내에는 어린이놀이터를 비롯해카페테리아,피트니스센터, GX클럽, 경로당,어린이집,작은 도서관 등이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263번지(교문사거리 인근)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윤영식 기자  wcyoun@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