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公, 독거어르신 위한 사랑의 김장행사
상태바
한난公, 독거어르신 위한 사랑의 김장행사
  • 김경호
  • 승인 2013.11.3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난방공사(사장직무대행 김상기)는  공사가 추구하는 사회공헌 핵심가치인 나눔에너지 전파의 일환으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김장행사에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실천했다고 30일 밝혔다.

금번 행사에는, 김상기 사장직무대행, 이성준 노조위원장, 홍성걸 비상임이사, 임직원 및 대학생 홍보대사 등 80여명이 함께 1,830포기의 김치를 직접 담궈 성남시에 거주하시는 독거노인 450여명에게 전달하였고, 특히 올해 선정된 박갑록, 조화순 비상임이사들도 활동에 동참하였다.

 
매년 김장행사를 통해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는 지역난방공사는, 올해 특히, 노조 간부들과 비상임 이사, 대학생 홍보대사 등을 포함한 최다 인원 참석과 노․사 및 사 내․외 조직이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여, 한파에 시름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더했다는 부분에서 그 의미가 크다.

김상기 사장직무대행은 “동절기 서민들을 위해 열요금을 동결한데 이어, 사랑의 난방비 지원과 연말 불우이웃돕기 등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노사는 물론 모든 임직원들이 힘을 모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하여 강조했다.

한편, 한국지역난방공사 사회공헌활동은「세상을 변화시키는 행복한 에너지」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바탕으로 희망․나눔․녹색 에너지를 3대 핵심가치로 정하여 적극적인 사회공헌사업 시행과 공기업으로서 나눔문화 확산을 유도하고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